바로가기 메뉴
주요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검색
  • HOME
  • 자료실
  • 뉴스

뉴스

뉴스
제목 Intertek 소형풍력터빈 발전기기 시험인증업무 개시
등록자 cicmaster
등록일 2010-05-07
내용 이번에 마련된 새로운 센터는 성장하고 있는 풍력 시장에 대응해 NRTL 인정을 받아 OSHA에 의해 운영되는 북미 지역의 유일한 설비로 소형풍력터빈 및 부품 인증 업무가 가능하다.

시험, 검사, 인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Intertek Chicago는 소형풍력터빈에 대한 야외시험시설을 마련했다고 발표했다. NY Cortland시험소와 함께, Otisco 시험소는 NRTL의 인정을 받은 OSHA에 의해 북미지역에서 운영되는 유일한 풍력시험설비를 보유하고 있고, 소형풍력터빈 시스템 및 전기부품 인증서비스를 제공한다. 미국, 캐나다, 유럽 시장을 위한 Intertek의 ETL 마크를 비롯한 제3자 인증은 국가 및 국제안전기준에 대한 적합성을 나타낸다.

청정 및 재생에너지에 대한 정부의 보조금 제도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국제 풍력시장에서의 핵심적인 요인이 된다. Intertek 은 풍력터빈을 시험하고 보조금제도에 대한 제품의 적격성을 결정하기 위해 제도관리자에게 데이터를 제공한다. 공인된 제3자 시험소로서 Intertek 은 국가 및 국제적인 풍력터빈의 효율성, 성능, 안전요건에 대한 적합성을 검증함으로써 제조업자들의 판매 기회를 증진시킨다.

Intertek 의 새로운 풍력터빈시험센터는 이 제품의 판매 및 구매자 모두에게 상당히 중요하다고 Intertek 의 에너지 서비스 담당자인 Brian Kramark가 설명했다. 그는 또한 풍력터빈의 구매자가 안전성, 음파 및 성능데이터에 대해 신뢰할 만한 제3자 검증을 보유하는 것이 중요하고, 풍력 터빈의 판매자는 규정 요건 및 보조금 제도 요건에 대한 적합성을 설명할 수 있게 된다고 덧붙였다.

Intertek 은 새로운 AWEA 9.1 Small Wind Turbine Safety and Performance 규격과 CAN/CSA C61400-2와 같이 새로 제정된 캐나다 규격에 따라 내구성 및 성능에 대해 소형풍력터빈을 시험하여 인증서를 발급하게 될 것이다. Intertek 은 SWCC(Small Wind Certification Council)와 같은 기타 다른 인증기관을 이용하고자 하는 제조업체들을 위해 시험 서비스 업무를 진행한다.

이 설비는 아주 작은 마이크로형에서부터 50~60kw에 이르는 터빈까지 동시에 여러 개의 소형풍력터빈을 시험할 수 있게 된다. 원격접속기능을 이용하여 Intertek 은 AWEA, 캐나다 및 국제 풍력터빈기준이 요구하듯이 실제 환경조건범위를 평가하기 위해 매 순간 데이터를 만들어낸다. 이 시험센터는 발전기, 인버터, 컨트롤을 포함해 전기 부품 및 시스템에 대한 시험 및 인증업무에 대한 시장을 선도하는 기존의 역량을 한층 부가시키게 되었다.

자료출처: http://www.intertek.com
첨부파일
목록보기
위로가기